태그 : 겟타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Marmit 소프트비닐 세계최후의날 버전 겟타-1 에...

    feel이 꽂힐 듯 말 듯.샵에 있다면 집어오고 싶지만이미 기회는 잃어버린.전에 토이마루에서 봤을 때 그냥 집어올 것을...그새 누가 사갔단 말이냐물론 토이마루던전 어딘가에 짱박혀있을지도 모른다.방문해 본 분은 아실 듯...ㅋㅋ그냥 지나쳤던게 조금 후회가 된다.6번째 사진이 실제 제품과 가장 유사한 색...

[펌] 료마, 하야토, 벤케이 그리고 겟타

신세기합금에 들어간 료마피겨가 못내 안타까워서료마가 피겨로 나온게 혹시 없나 해서 찾아봤더니역시 없었을리가 없지요~!!!출처: http://www.torory.sakura.ne.jp/gallery_00.htm이 분 도색이 완전 지존이십니다. 크헐~~얼굴은 좀 누구세요버전이지만 분위기 좋고, 머플러 표현 좋고~정면보다 옆모습이 훨씬 원작에 가까워 보이는군...

신세기합금 겟타-1 Anime Export 한정 웨더링 버전

사진 쭈욱 나갑니다.어정쩡한 시리얼 넘버빵에서 쳐 맞고 불만으로 가득찬 료오마...  얼마나 구슬프게 울었는지 마스카라가 번졌네요...45도 얼짱각도부터 시작해서 온갖 각도에서 찍어본중에그나마 봐줄만한 각도..ㅋ 연필가루 문지르기식 웨더링...ㅋ대충 다루면 저렇게 웨더링 부분에 긁힘이 발생한다는...베어호의 탑승구 재현겟타빔 방출구 재현이글호 ...

낭만당 액션스톤 겟타-1 세계최후의날 버전

일옥에 올라온 사진나의 손에 들어온 후 케이스는 찢겨지고 껍데기는 버려진 사진 -_-+ 물빠진 듯한 올림푸스 디카의 색감낭만당(로만도) 액션 스톤~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위한 허름한 박스디자인과 왠지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지 않은듯한 배색의 로고 타이포그래피...투명 뚜겅 제거 후 ... 난반사가 없어지니 좀 더 잘 보이는군요박스 남은 쪼가리 ...

coming soon...

<사진출처 :아오시마 홈피><사진출처 : 네이버 선영아빠님 블로그>신세기합금은 포즈가 엉성하군요. 아오시마 포즈잡는 건 정말...카이요도의 반만 본받았으면 합니다.그래도 무광의 묵직한 느낌이 좋습니다.패키지 무게 740g아래사진의 낭만당 액션스톤 겟타원은 세계최후의날 버전입니다.원작판, TV판, 라스트겟타, 최후의날 버전 네가지로 ...

원작판/OVA판 겟타-1 모음

TV판은 키우지 않습니다. ^o^나가이고 캐릭터  총집합....부분집합~!!이쯤에서 겟타는 이시카와 켄꺼라는 얘기가 나올것 같은...^^;;올림푸스디카의 물빠진 색감~ 빨간로봇모임에 얼떨결에 팔뚝이 나온 건캐넌사진마다 색감이 제각각~ 꼽사리 미징카...나가이고 다이나믹 게임블럭 - 시크릿 합체中 겟타1+2의 레플리카 ㅋㅋCB로보시리즈 합금겟타나...
1 2 3